학생성과게시판

2021 비교과탑인재 최우수(식품영양학과 20학번 추O정) 내 2학년 비교과
  • 작성자
  • 작성일자
  • 조회125

내 2학년 비교과

비교과탑인재 최우수

식품영양학과

20학번 추O정


【비교과프로그램 참여 동기】

비교과에 참여하게 된 계기는 코로나 시기에 아무것도 안하고 무력하게 보내고 싶지 않아서 가까운 교내 활동들을 찾아보게 되었다. 그 때 찾았던 것이 비교과 프로그램들이었다. 여러 프로그램에 참여하다보니 나에게 맞는 프로그램 또는 나의 역량을 기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고 나에게 필요한 영어실력, 프로젠테이션 역량, 영상제작기술 등을 향상시키고자 참여하였다.


【비교과프로그램 참여 후기(성과 및 느낀 점)】

가만히 있으면 아무것도 못했을 지도 모르지만, 일부러라도 프로그램에 신청을 하고 움직였다. 활동이 모두 끝나면 다양한 경험과 지식이 남아있었다. 또한 청출어람과 영어향상프로그램(OPic)과 같은 프로그램은 지원을 받으며 원하는 공부와 연구를 할 수 있던 점이 매우 매력적이었다. 힘들기도 했지만 그만큼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어서 하기를 잘했다고 지금까지 생각한다. 앞으로는 다양한 비교과 활동들을 바탕으로 대외활동에도 다양하게 참여해보고자 한다.


【추천 비교과프로그램】

영어향상프로그램을 추천합니다. 다양한 팁을 얻을 수 있으며 수업에 대해 부족함은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처음 비용을 지불하지만 결석하지 않고 열심히 참여하면 다시 장학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청출어람 전공스터디: 동기들과 함께 조리실험을 진행중인 사진.

살롱: 살롱에서 2학년 친구들과 활동하는 사진.

※ 추천 버튼 재클릭 시 추천이 취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