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성과게시판

2022 역량탑인재 의사소통역량 우수(특수교육과 22학번 윤o영) 역량탑인재 후기
  • 작성자
  • 작성일자
  • 조회99

역량탑인재 후기

역량탑인재 의사소통우수

특수교육과

22학번 윤0영


【비교과 활동 참여 동기】

저는 창원대 앱 푸시를 보고 여러 프로그램에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평소 저의 심리나 정서에 관심이 많기 때문에 부담없이 여러 프로그램에 즐겁게 참여하였습니다. 심리 상담이나 검사를 받는 것을 즐기는 저의 성격은 저를 프로그램 속으로 잘 녹아들 수 있게 도와주었습니다.


【비교과 활동 참여 후기(성과 및 느낀 점)】

많은 프로그램들이 저 자신을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게 도와주어 좋았습니다. 저에겐 나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 알아가는 것은 몇 번을 반복하여도 정말 흥미롭고 재미있는 일입니다. ‘나는 이런 것에 스트레스를 받는구나.’, ‘나는 이런 성향이지.’와 같은 깨달음을 프로그램을 통해 수차례 얻게되었고 저 자신과 한층 더 친해진 것을 느꼈습니다.

저는 주로 의사소통과 관련한 프로그램에 참여하였습니다. 나와는 다른 사람들을 이해하고 함께 어울리는 방법을 배우게 되어 정말 좋았습니다.


【추천 비교과프로그램】 

프로그램명: 학생 마음건강증진 (마인드 케어 자기사랑프로그램

집단 상담은 아직 우리에게 익숙하지 않기에 참여하기로 마음먹기까지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히려 아예 친분이 없는 사람들이기에 솔직한 내 마음을 표현하는 것이 가능했습니다. 또한 여러 사람들의 많은 이야기를 들을 수 있고 그 과정에서 많은 것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 추천 버튼 재클릭 시 추천이 취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