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성과게시판

2022 역량탑인재 총역량점수 우수(문화테크노학과 21학번 임o주) 색다른 경험, 국제학생회
  • 작성자
  • 작성일자
  • 조회79

색다른 경험, 국제학생회

역량활동우수형 총역량점수 우수

문화테크노학과

21학번 임0주

【비교과 활동 참여 동기】

유학생들의 학교생활을 지원하면서 언어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이고 글로벌 체육대회, 글로벌 엑스포, 유학생의 밤 등 다양한 행사를 기획, 홍보, 운영하는 경험을 해보고 싶어 국제학생회 4기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비교과 활동 참여 후기(성과 및 느낀 점)】

이전까지는 큰 행사를 직접 기획, 홍보, 운영하는 경험을 해 본 적이 없었지만 국제학생회 4기로 활동하며 그 과정과 결과를 몸소 체험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재학생과 유학생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정보가 무엇인지 고민하고, 그들이 어떤 활동을 원하는지를 고민하며 수많은 회의도 진행하였습니다. 이 과정에서 다양한 의견을 수용하고 발전시켜나가는 능력이 향상되었다고 생각합니다. 하나의 행사를 준비하는 데에 얼마나 많은 노력과 시간이 드는지를 경험하며 책임감 역시 기를 수 있었습니다. 열심히 준비한 행사는 학우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뿌듯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홍보부로서 정기적으로 카드 뉴스를 제작하기도 했는데, 창작자로서의 역량을 높일 수 있는 시간을 보낸 것 같습니다.


【추천 비교과프로그램】

프로그램명:     국제학생회                

다양한 행사를 직접 기획, 홍보, 운영할 수 있으며 재, 유학생들과의 만남을 통해 새로운 의견을 수용하여 더 넓은 시야를 가질 수 있는 기회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유학생의 밤 행사사진


글로벌 엑스포 행사사진


※ 추천 버튼 재클릭 시 추천이 취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