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성과게시판

2021 비교과탑인재 우수(문화테크노학과 20학번 정O현) 뜻깊은 2021
  • 작성자
  • 작성일자
  • 조회85

뜻깊은 2021

비교과탑인재 우수

문화테크노학과

20학번 정O현


【비교과프로그램 참여 동기】

비교과프로그램은 게으른 본인을 변화시키고 싶어서 참여하게 되었다.

무조건 해야하는 일이 아니라면 시도하지 않았던 본인이 나를 위한 시간을 보내보자고 마음 먹었을 때 선택했던 것이 비교과 프로그램이다.


【비교과프로그램 참여 후기(성과 및 느낀 점)】

비교과 프로그램을 참여할 동안에는 잠시 학업과 멀어져 온전히 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다.

계속해서 다양한 비교과 프로그램에 참여하다 보니 프로그램 참여에 재미를 느끼게 되었고 처음에는 관심 있는 프로그램만 참여했다면, 후에는 ‘이 분야는 무엇을 다루는 분야일까?’ 궁금증을 품고 프로그램에 참여하기도 했다.

비교과 프로그램을 통해 학업에서는 얻을 수 없는 다양한 분야의 다양한 지식을 습득할 수 있었고 자극 또한 많이 받았기에 게을렀던 본인이 많이 변화하였다.

이러한 경험으로 2021년은 다른 해보다 뜻깊은 한해가 되었고 탑인재라는 결과까지 낳았기에 잊지못할 한해가 될 듯 하다.


【추천 비교과프로그램】

학우들에게 추천하는 비교과프로그램은 ‘오늘 배워서 내일 바로 써먹는 포토샵 스킬’이다. 원래 포토샵을 다룰 줄 아는데 기초를 다지고 싶은 마음에 이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참여하니 내가 미처 몰랐던 부분이 너무 많았고 부족한 부분, 부족한 사람을 모두 챙겨가면서 수업을 진행하는 점이 좋았다. 포토샵을 배워보고 싶은 사람한테는 정말 유익한 시간이 될 듯하고 누구나 가벼운 마음으로 포토샵에 대해서 풍부하게 얻어갈 수 있는 비교과 프로그램이라고 느껴졌기에 이 비교과프로그램을 추천한다.


‘살롱+’ 직무 탐색 중 사진 한 장

포토샵 수업 마지막날 본인이 만든 배너를 들고 기념사진 !

※ 추천 버튼 재클릭 시 추천이 취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