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성과게시판

2021 비교과탑인재 우수(문화테크노학과 20학번 남O윤) 학점보다 경험의 가치
  • 작성자
  • 작성일자
  • 조회117

학점보다 경험의 가치

비교과탑인재 우수

문화테크노학과

20학번 남O윤


【비교과프로그램 참여 동기】

1학년 땐 대면 수업을 안 해서 비교과 프로그램, 이뤄드림 등에 대해서 잘 알지 못했습니다.

2학년이 되어서도 대면 수업의 진위 여부를 파악하기 힘들었습니다.

대학교에서 많은 것을 경험하고 느끼고 싶었던 저는, 대학 생활도 수업처럼 비대면 일상에 맞출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여 창원대 와글 홈페이지를 둘러보는 중 이뤄드림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속에는 많은 프로그램들이 진행되고 있었고, 대면으로 하는 프로그램들도 많았습니다.

‘학점보다 경험이 중요하지!’라는 마인드로 비교과 프로그램들에 많은 참여를 기울였고, 성장을 이루어낸 것 같습니다.


【비교과프로그램 참여 후기(성과 및 느낀 점)】

2학년이 되기 전 겨울방학에 우연히 홈페이지를 보다가 이뤄드림이라는 페이지를 발견하게 되었고 핫플레이스 6!라는 프로그램이 진행하고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프로그램 진행 취지와 내용이 마케팅 직무를 가지고 싶은 저에게 적합하다고 생각하여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이뤄드림을 자주 들어가는 습관이 생겼고, 제가 관심 없었던 분야의 특강도 들었습니다. 그 덕분에 메타버스와 같은 새로운 분야에 흥미를 가지게 되었고, 이후 역량 향상을 위해 비교과 프로그램을 찾아서 듣는 것이 일상이 되었습니다.


【추천 비교과프로그램】ㅁ

제가 추천하는 비교과 프로그램은 학생교육평가단입니다. 학생교육평가단이란 창의융합교육원에 소속되어 비교과 프로그램을 모니터링하고 학생들의 의견을 반영해서 행사를 기획하는 단체입니다. 비교과에 대해 무지하고 관심이 별로 없었던 저를 비교과 왕으로 만들어주고, 비교과 덕에 멋진 한 학년을 보냈다고 자부할 수 있게 만들어준 활동입니다.


사진설명

학생교육평가단증

※ 추천 버튼 재클릭 시 추천이 취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