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성과게시판

2022 역량탑인재 창의적사고역량 우수(통계학과 20학번 오o현) 비교과 프로그램 참여
  • 작성자
  • 작성일자
  • 조회101

비교과 프로그램 참여

역량탑인재 창의적사고우수

통계학과

20학번 오0현


【비교과 활동 참여 동기】

평소 컴퓨터 활용능력 자격증을 따고 싶기도 하였고, 엑셀을 사용할 때가 많은 통계학과에 재학중이라 엑셀에 대한 비교과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다고 느꼈습니다. 혼자서 독학하는 것보다, 실력 좋은 선생님에게 짧은 시간 수업을 듣는 것이 역량을 기르는데 큰 도움이 된다고 생각했기에 여러 비교과 프로그램에 참여하였습니다.


【비교과 활동 참여 후기(성과 및 느낀 점)】

친절한 선생님들이 자세히 수업을 해주시고 모르는 부분에 대해 질문하면 늘 꼼꼼히 봐주셔서 수업 내용에 대한 이해도가 크게 늘었습니다. 원래는 엑셀 등에 대한 역량을 기르려면 인강을 결제하거나 학원을 다녀야 하는데 비교과 프로그램을 통해 큰 비용 없이 좋은 수업을 며칠 동안 들을 수 있다는 것에 놀랐습니다.

하루 수업시간이 길었음에도 알찬 내용으로 꽉 차있어 힘들기보단 뿌듯하단 생각이 가장 많이 들었습니다. 수업을 다 마친 후로 비교과 프로그램을 통해 쌓은 기초를 활용할 일이 많아 듣기 잘한 것 같습니다.


【추천 비교과프로그램】 

프로그램명: 1차 엑셀 활용능력 향상과정 

친절하신 선생님께서 엑셀 수업을 적절한 진도로 가르쳐주십니다. 수업 내용이 빠르지 않은지, 부담되는 건 아닌지 여러 차례 확인해주셔서 부담되지 않았습니다. 질문도 늘 친절하게 자세히 답변해주십니다.


수업에 사용한 엑셀 파일 일부


수업에 사용한 엑셀 파일 일부

※ 추천 버튼 재클릭 시 추천이 취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