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성과게시판

2022 역량탑인재 총역량점수 우수(전자공학전공 18학번 백o환) 튜티에서 튜터로
  • 작성자
  • 작성일자
  • 조회148

튜티에서 튜터로

역량활동우수형 총역량점수 우수

전기전자제어공학부 전자공학전공

18학번 백0환


【비교과 활동 참여 동기】

군대에서 복학 후 2학년 때 전공수업만 듣기에는 학교생활이 지루하고 생기있지 못해 우연히 다양한 프로그램을 찾아보던 중 튜터풀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었는데 선배와 동기 친구들과 함께 서로 유대감을 쌓으며 학습도 할 수 있어 좋았던 기억이 있었다. 그래서 이번에도 튜터풀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었다. 이번에는 튜티가 아닌 튜터로 참여하게 되어 후배들의 학습을 도와주는 기회를 가졌다.


【비교과 활동 참여 후기(성과 및 느낀 점)】학교를 다니면서 코로나로 인해 대화해 볼 기회가 없었던 친구들도 많이 알게 되었고 전공에 대한 지식도 많이 얻게 된 것 같다. 이때껏 많은 비교과 프로그램에 참여해보았는데 튜터풀 만큼 유익하고 도움이 되었던 프로그램이 없었다고 생각한다. 선후배와 친해질 수 있고 다 같이 스터디를 통해 학습할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한다. 우선 전공 관련 능력이 굉장히 많이 향상되었고 학점이 눈에 띄에 많이 향상되어 장학금도 받았다. 학습에도 도움받고 용동도 쏠쏠히 받아 활기찬 대학생활을 할 수 있었다.


【추천 비교과프로그램】 

프로그램명: 튜터풀

학점도 올리고 전공 지식도 올리고 선후배와의 유대감도 올릴 수 있는 아주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 들어 추천한다!게다가 장학금도 준다고 하니 안할 이유가 없는 프로그램!
심지어 올해 2학기 부터는 다같이 모여 식사할 수 있는 식사비도 지원해주어 더욱 재밌게 활동할 수 있었다!



튜터풀 학습 모습


교수님과의 취업, 진로 상담


※ 추천 버튼 재클릭 시 추천이 취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