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성과게시판

2022 역량탑인재 총역량점수 우수(문화테크노학과 21학번 김o희) 풍부했던 2022
  • 작성자
  • 작성일자
  • 조회100

풍부했던 2022

역량활동우수형 총역량점수 우수

문화테크노학과

21학번 김0희


【비교과 활동 참여 동기】

교과 수업 이외에도 다양한 경험을 쌓고 싶었습니다.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 다양한 활동을 하고 싶었던 저는 이뤄드림이라는 곳에서 다양한 비교과 프로그램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2 외국어, 마케팅, 일러스트, 유튜브 크리에이터 등 수업으로 배우기 힘든 분야를 주로 참여하였습니다. 저의 관심 분야를 학교에서 편하게 배울 수 있다는 생각에 더 많이 참여하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비교과 활동 참여 후기(성과 및 느낀 점)】

한 번 비교과 프로그램을 참여했을 때 너무 좋았던 경험 덕분에 이뤄드림에 자주 들어가며 어떤 프로그램이 있는지 들여보게 되었습니다. 전공 관련 분야도 좋고, 학교 수업으로 배우기 힘든 분야도 다양하게 참여하며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었습니다. 비교과 프로그램 덕분에 한 해 동안 수업뿐만이 아니라 학기 중, 방학 동안 재밌는 활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


【추천 비교과프로그램】

프로그램명:  외국어 향상 프로그램 

제2 외국어 향상 프로그램을 추천합니다. 제2외국어를 배우고 싶지만, 학원이나 인터넷 강의와 같이 과금이 부담스러운 학우들에게 추천합니다. 수업에서 제공하는 진단시험과 출석률만 잘 채운다면 100% 환급으로 돈을 들이지 않고 제2 외국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제2외국어 수업 교재

※ 추천 버튼 재클릭 시 추천이 취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