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성과게시판

2022 역량탑인재 총역량점수 우수(금융보험트랙 19학번 박o일) 의미있는 활동
  • 작성자
  • 작성일자
  • 조회429

의미있는 활동

역량활동우수형 총역량점수 우수

금융보험트랙

19학번 박0일


【비교과 활동 참여 동기】

저는 3학년 때까지 공모전 참여나 기타 외부 활동을 해둔 것이 없어 취업 자소서 작성이 막막했습니다. 취업 준비를 하던 시기에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것이 교내 공모전이었습니다. 창의학습노트 공모전 참여를 시작으로 비교과 프로그램에 관심을 갖고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비교과 활동 참여 후기(성과 및 느낀 점)】

창의학습노트 공모전 참여 당시 처음에는 노트 정리를 잘 할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이 있었지만, 배운 이론을 학습한 것을 정리하면서 제가 모르거나 이해가 덜된 부분을 알고 그 부분을 중점적으로 공부하여 학습 효율이 향상되었습니다.

그리고 모든 프로그램이 의미 있고 좋은 활동이었지만 그중에서도 마지막으로 참여한 공동교육 프로그램이 가장 기억에 남는 프로그램입니다. 공동교육 혁신센터와 관계된 3개 대학이 함께 참여해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실천 방안을 모색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평소 깊이 생각하지 못한 환경이라는 주제를 의미 있게 다루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방안을 다른 대학 학생들과 고민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추천 비교과프로그램】

프로그램명: 2외국어영어 향상 프로그램

영어 향상 프로그램(토익)과 제2외국어 프로그램을 추천합니다. 열심히 할 의지만 있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환급 제도가 있어 수강료도 다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모르는 부분이나 공부 학습법에 관한 궁금한 점이 생기면 선생님의 도움을 받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창의학습노트 공모전


공동교육프로그램


※ 추천 버튼 재클릭 시 추천이 취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