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팅 환경의 이해 및 시장조사
❍ 소비자 구매 결정의 이해 및 소비자 구매 행동 유형 분석
❍ 시장세분화와 포지셔닝 기법
❍ 제품관리 및 수명주기 전략적 이해
❍ 브랜드 자산 및 전략적 마케팅 계획 수립
전체
(비대면 온라인) 마케팅 기획 전문가 양성과정
- 재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비교과인증>교육형 특화산업분야 비교과 프로그램
-
jmko@changwon.ac.kr
-
055-213-2914
-
비대면 운영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세부내용
❍ 교육명: 마케팅 기획 전문가 양성과정
❍ 모집대상: LINC+사업 참여학과(부) 재학생
❍ 교육일정: 2022. 2. 14.(월) ~ 2. 21.(월)_8일
-졸업예정자인 경우 2. 18일(금) 까지 전체 강의 수강 완료 필수, 해당 조건 미충족시 수료증 발급 불가
❍ 교육방식: 온라인 수강(LMS 방식 적용 예정)
❍ 수강자 명단 확정 후 교육 이수 방법
❍ 교육정원: 30명(선착순 접수, 정원 외 접수 불가)
❍ 교육내용
- 마케팅 환경의 이해 및 시장조사
- 소비자 구매 결정의 이해 및 소비자 구매 행동 유형 분석
- 시장세분화와 포지셔닝 기법
- 제품관리 및 수명주기 전략적 이해
- 브랜드 자산 및 전략적 마케팅 계획 수립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비대면 온라인) 마케팅 기획 전문가 양성과정
~
14 부터
까지60 명 / 60 명
(최대 60 명)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