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학혁신지원사업 CWNU-취업콘텐츠 공모전

  • 재학생
  • 1학년, 2학년, 3학년, 4학년이상/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jihee1015@changwon.ac.kr
  • 055-213-2617
  • 인재개발원 취업전용교육장
2020 대학혁신지원사업 CWNU-취업콘텐츠 공모전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취업콘텐츠 공모전 모집 안내

(기획능력 향상, 공모전 개최)

 

1. 사업명: 취업콘텐츠 공모전 

 

2. 대상 및 인원: 학부재학생(전학년) / 팀별 3~5명 이내 구성

 

3. 공모기간: 2020.10.14.(수)~11.13.(금) 16:00

 

4. 운영방법

  - Sector(나도 기획자): 기획능력평가

  - Sector(캠프 오디션): 콘텐츠 공모전 오디션

 


5. 프로그램 구성 

취업콘텐츠 공모전

 

Sector-나도 기획자(기획능력 평가)

 

Sector-캠프 오디션(공모전 오디션)

 기획능력 평가 1단계기획서 평가

 기획능력 평가 2단계프로그램 평가

 기획력 제고를 통한 창의성 향상

 팀프로젝트를 통한 팀워크 능력 배양

 

? 콘텐츠 오디션

 집합 교육 및 프리젠테이션 평가

 프로젝트수행을 통한 자기주도적 능력 향상

 집중 교육을 통한 콘텐츠 질 향상

? 취업콘텐츠 공모전 당선작 발표회 개최

 
 
 
 
 
 
 
 

 

6. 선발계획 및 평가기준

 - 선발방법

단계

 

Sector

 

Sector

 

공모전 당선작 선정

평가절차

서면평가

캠프 오디션

발표회를 통한 당선작 선정 및 시상

[최우수 1우수1장려 3]

주관

 

평가위원(내부)

(학내 자체 평가)

 

평가위원(외부)

 

평가위원(외부)

 

 

 - 평가기준

 

① Sector나도기획자기획능력 평가

구분

배점

내용

비고

평가

기획서 평가

30

공모전 목적과 계획의 부합 여부

기획서 작성 능력 평가

 

프로그램 평가

30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계획의 구체성

프로그램 목적 달성을 위한 실현 가능성

 

창의성 평가

20

공모전 기획서의 창의성

공모전 성과가 명확하며활용전파가능성

 

팀워크 평가

20

팀원간의 구성 및 역할에 대한 체계화

팀원간의 공모전 의지와 노력이 구체적 제시

 

선발

오디션 진출팀 선발

최종 5개팀 캠프 오디션 선발

오디션 오리엔테이션 개최

 

② Sector캠프 오디션공모전 오디션

구분

시간

내용

비고

공모전

오디션

Ice Breaking

1

공모전 목적과 계획의 부합 여부

기획서 작성 능력 평가

 

프리젠테이션 역량강화

2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계획의 구체성

프로그램 목적 달성을 위한 실현 가능성

 

기획능력 향상

2

공모전 기획서의 창의성

공모전 성과가 명확하며활용전파가능성

 

오디션 수행 및

컨설팅

6

팀원간의 구성 및 역할에 대한 체계화

팀원간의 공모전 의지와 노력이 구체적 제시

 

공모전

발표회

오디션 최종 발표 및 평가

5개팀 최종 발표회

심사위원 평가 및 피드백

당선작(최우수선정 및 시상

 

※ 코로나19로 인한 캠프 오디션은 일정 및 장소 변경될 수 있음

※ 상기일정 및 강사는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7. 참여혜택

  공모전 참여자 SMART 마일리지 10점 및 비교과 마일리지 10점 부여

  오디션 선발자는 SMART 마일리지 10점 추가 부여

  당선작 상금 및 총장상 수여

    ※ 시상최우수 1(300,000총장상), 우수 1(200,000총장상), 장려 3(100,000원장상)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2020 대학혁신지원사업 CWNU-취업콘텐츠 공모전

    ~

    부터
    까지

    14 명 / 30 명

    (최대 30 명)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