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성과게시판

2021 비교과탑인재 장려(정보통신공학과 18학번 윤O정) 내가 쌓아온 것들을 전달하는 일
  • 작성자
  • 작성일자
  • 조회82

내가 쌓아온 것들을 전달하는 일

비교과탑인재 최우수

정보통신공학과

18학번 윤O정


【비교과프로그램 참여 동기】

비대면수업지원단으로 근로를 하면서 창의융합교육원의 다양한 활동들을 쉽게 접할 수 있었습니다.

4학년인만큼 학교생활을 하면서 제가 알고 있는 것들을 후배, 동기들에게 알려주고 제가 먼저 겪은 다양한 학교 활동들이나 도움이 많이 되었던 비교과 활동들을 쉽게 참여할 수 있게 돕고 싶었습니다.

이를 계기로 비교과 프로그램에 참여하였습니다.


【비교과프로그램 참여 후기(성과 및 느낀 점)】

후배나 동기들에게 더 다양한 학교 생활과 비교과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참여한 비교과 프로그램들이었습니다. 하지만 활동을 하면서 후배나 동기에게 뿐 만 아니라 저에게도 많은 도움이 되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멘토링이나 튜터풀을 준비하면서 활동 계획을 세우고, 문서 작업을 하고, 도와주시는 담당 선생님들과 소통하고, 내가 알고 있는 것들을 조금 더 잘 전달할 수 있게 발표력을 기르는 노력을 하며 오히려 제 자신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비교과 프로그램 활동을 하며 저는 다양한 경험을, 후배나 동기는 성적 향상을 하는 등의 성과가 있었습니다.


【추천 비교과프로그램】

비교과 프로그램들 중에는 혼자 하는 활동도 있지만 선후배가 함께하는 활동들이 많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학교생활이 힘들고 선후배가 함께 모일 수가 없는데 비교과 프로그램 활동으로 선배들은 후배들에게 도움을, 후배들은 이를 통해 다양한 정보들을 습득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튜터풀 활동 사진

첨부파일
※ 추천 버튼 재클릭 시 추천이 취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