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성과게시판

2021 비교과탑인재 장려(신소재공학과 16학번 장O준) 창대한 대학생활을 덕에 취뽀하다
  • 작성자
  • 작성일자
  • 조회116

창대한 대학생활을 덕에 취뽀하다

비교과탑인재 장려

신소재공학과

16학번 장O준


【비교과프로그램 참여 동기】

신소재공학부 라는 다소 동적인 곳에 진학을 하므로써, 저의 외향적이고 행동적인 성향을 표출하지 못해 아쉬움을 느낄 때가 많았습니다.

때문에 저는 다양한 환경을 경험하고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고자 제가 할 수 있는 비교과활동에 하나둘씩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3,4학년이 되고나서는 모집을 하는 비교과프로그램 마다 참여함을 통해 저의 성향을 분명히하고, 취업목표를 설정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비교과프로그램 참여 후기(성과 및 느낀 점)】

우선 제가 참여했던 모든 비교과활동들은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대면이 어려웠던 시기속에서도 인재개발원 선생님들 께서는 그에 맞는 프로세서를 구축하시고 학생들에게 원활함을 제공하였습니다.

때문에 저 또한 참여하는 활동들 대부분은 ‘장학금’이라는 값진 성과를 얻을 수 있었으며, 저의 액티브한 성향이 빛을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선배도 후배도 많이 만날 수 있었고 그 속에서 배운점 또한 많았습니다.

현재의 저는 대선배인 4학년으로서 후배들에게 부끄럽지 않을 선배가 되기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활동들 덕에 동기들보다 빠르게 취업에 성공할 수 있었으며 저의 자신감과 자존감을 높이는 데에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추천 비교과프로그램】

제가 참여했던 활동들 100% 만족하였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실질적으로 저에게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하는 ‘2021 년도 프런티어 클럽’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비슷한 처지,환경의 동기들과 상황을 공유하고 함께 격려하며 취업을 준비할 수 있었고 그 속에서 매니저님께서도 든든하게 학생들을 서포트해주셨기 때문에 가장 만족하며 수료하였습니다.


21년 펀펀활동 성과공유회

2021년도 프런티어 우수자 1등

※ 추천 버튼 재클릭 시 추천이 취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