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성과게시판

2021 비교과탑인재 우수(기계공학부 18학번 임O홍) 이뤄드림으로 다 이룸
  • 작성자
  • 작성일자
  • 조회330

이뤄드림으로 다 이룸

비교과탑인재 우수

기계공학부

18학번 임O홍


【비교과프로그램 참여 동기】

저는 1학년을 타 학과에서 보내고 전과를 하여 기계공학부에 들어오게 되었고 1학년을 기계공학부에서 지내지 않은 관계로 진로설정이나 관련지식과 경험에 있어 타 학부생들과 비교해서 한발짝 늦었다고 생각하여 비교과프로그램을 활용하여 그 공백을 채우고자 하였습니다. 따라서 스마트제조융합 기업체 맞춤형 인증제 프로그램의 ENOVIA, DIGITAL TWIN 교육과 INVENTOR프로그램 교육을 통해 실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자 하였고 영어 향상 프로그램으로 부족한 토익점수를 채우고자 하였으며 학과 홍보동영상 공모전, 다문화다중언어멘토십에 참여해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며 다양한 경험을 할수 있었습니다.


【비교과프로그램 참여 후기(성과 및 느낀 점)】

비교과프로그램의 참여는 저의 무기력함을 바꿔주었습니다. 다양한 비교과프로그램을 클릭한번으로 신청을 할수 있다는 점에서 새로운 도전을 거리낌없이 할수 있었고 무기력하게 보낼수도 있던 시간을 프로그램을 하면서 의미있게 채워나갈수 있었습니다. 실무관련 비교과 프로그램을 통해서 많은 경험을 할수 있었고 강사님과의 이야기를 통해서 진로에 대한 고민도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영어향상프로그램과 ACU 3D 모델링과정을 통해 실질적으로 토익점수 향상과 자격증 취득이라는 성과도 이루었으며, 이외에도 많은 프로그램을 통해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추천 비교과프로그램】

영어향상프로그램을 추천합니다. 강의를 통해서 독학보다 효율적으로 영어를 공부할수 있고, 강사님이 내주시는 과제를 해나가다 보면 문제를 푸는 감각도 빨리 익힐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수강률과 토익성적 제출을 통해 수강료를 전액 환급받을수 있기에 추천합니다!


다문화멘토링

토익 RC

※ 추천 버튼 재클릭 시 추천이 취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