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성과게시판

2022 역량탑인재 창의적사고역량 우수(신소재공학부 21학번 하o수) 비교과프로그램 후기
  • 작성자
  • 작성일자
  • 조회92

비교과프로그램 후기

역량탑인재 창의적사고우수

신소재공학부

21학번 하0수


【비교과 활동 참여 동기】

대학교에 입학하자마자 알차고 의미 있는 활동을 통해 성장하는 사람이 되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되었고 이를 이루기 위해 비교과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었다. 대학교 내에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지만, 진로나 취업 등에도 도움이 되는 활동을 하고 싶어서 학교 홈페이지를 열심히 찾아보다 이뤄드림을 알게 되었다. 이뤄드림 등을 활용하여 비교과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되었다.


【비교과 활동 참여 후기(성과 및 느낀 점)】

좋아하는 분야만 집중적으로 시간을 투자하는 편이었는데 어떤 프로그램이든 시간이 맞으면 되도록 참여하려고 노력했다. 이를 통해 다양한 분야를 경험하게 되었고 도전의 설렘을 느끼게 되었다. 유익하고 좋은 프로그램들을 통해 목표에 많이 도달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운 활동이었고 2023년에도 여러 프로그램으로 지금보다 더 많은 것을 이루었으면 좋겠다.


【추천 비교과프로그램】

 프로그램명: 학습 컨설팅 집단 프로그램 (함께해 ZOOM)

학습 컨설팅 집단 프로그램 (함께해 ZOOM)은 시험 기간 일주일 동안 ZOOM을 사용하여 학우들과 함께 공부하는 프로그램이다. 혼자 학습하는 것보다 학우들과 함께 학습하여, 보다 효과적으로 시험공부를 할 수 있어서 좋았다. 시험공부를 하다 집중이 안되거나 시험공부를 좀 더 열심히 하고 싶은 학생들에게 추천한다.



학습 컨설팅 집단 프로그램 함께해 ZOOM


함께해 ZOOM 학습성과보고서

※ 추천 버튼 재클릭 시 추천이 취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