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성과게시판

2022 역량탑인재 총역량점수 우수(영어영문학과 21학번 조o주) 개인 역량 기르기 프로젝트
  • 작성자
  • 작성일자
  • 조회116

개인 역량 기르기 프로젝트

역량활동우수형 총역량점수 우수

영어영문학과

21학번 조0주


【비교과 활동 참여 동기】

비교과 프로그램을 하면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함께 활동을 하면 뭐든 도움이 되겠지라는 생각을 가지고 참여하게 되었다. 여러 비교과 프로그램 중에서도 내가 흥미를 가져야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 같아 흥미가 가는 프로그램, 강의 시간과 겹치지 않는 프로그램을 신청하였다.


【비교과 활동 참여 후기(성과 및 느낀 점)】

비교과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타학과 사람들을 만날 기회가 생겨 여러 주재로 각자 알고있는 것을 공유함으로써 새로운 생각들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수업만 들으면 할 수 없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비교과 활동을 하지 않고 개인적으로는 하지 않을 계획을 세우고 실천을 하면서 나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큰 결과물이 보이는 활동을 많이 없지만 내 생각의 폭을 넓힐 수 있는 것이 비교과 활동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한다.


【추천 비교과프로그램】

프로그램명: 교과 연계 청출어람 전공키워드림(학습공동체)

다른 비교과 활동들을 전공과 크게 연관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고 본인의 개인적인 역량을 쌓아가는 활동이 대부분인데 교과 연계 청출어람 전공키워드림은 전공과 연관된 활동들을 교수님과 학과 선배, 동기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수업에도 전공 역량에도 개인 역량에도 도움이 되는 비교과 활동이라고 생각해서 추천한다.


프랑스 라로셸대학 온라인 원투원 프로그램

※ 추천 버튼 재클릭 시 추천이 취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