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성과게시판

2022 역량탑인재 총역량점수 우수(경제학트랙 20학번 하o정) 역량탑인재 후기
  • 작성자
  • 작성일자
  • 조회71

역량탑인재 후기

역량활동우수형 총역량점수 우수

경제학트랙

20학번 하0정


【비교과 활동 참여 동기】

대학교 입학 후 처음 참여한 비교과 프로그램은 인재개발원에서 주관하는 ‘CWNU-SMART 살롱’입니다. 20학번은 일명 코로나 학번으로 근 1년간 비대면 수업을 진행했습니다. 그때 집 안에서 생활하면서 강의에만 집중하기보다는 1주일에 한번이라도 학교에 직접 가서 다른 학우들과 얘기를 나눌 수 있다는 점이 끌려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비교과 활동 참여 후기(성과 및 느낀 점)】

비교과 프로그램 참여로 인해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 소통하는 방법에 대해 많이 배웠다고 생각합니다. 학과 생활에만 집중하다보면 자연스레 같은 단과대나 학과 학우들과 가깝게 지내게 됩니다. 하지만 비교과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처음 들어보는 학과가 있을 정도로 다양합니다. 이 과정에서 다양한 유형의 사람들을 만나게 되고 이들과 소통하며 소중한 인연이 생길 수 있습니다.


【추천 비교과프로그램】 

프로그램명:  창업동아리 

비교과 활동을 위한 여러 프로그램이 존재하지만, 무엇보다 창업동아리장을 하게 되면서 바쁜 한 해를 보냈습니다. 창업 동아리를 운영하게 되면 담당교수님이 계시긴 하지만 아무래도 하나부터 열까지 동아리원들과 어떻게 할 것인지 끊임없이 회의하고 결정합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여느 비교과 프로그램보다 많은 경험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한국사 자격증 취득 계획


창업동아리 활동사진 中

※ 추천 버튼 재클릭 시 추천이 취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