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성과게시판

2022 역량탑인재 총역량점수 우수(전자공학전공 22학번 박o욱) 비교과에 관심을 준
  • 작성자
  • 작성일자
  • 조회98

비교과에 관심을 준

역량활동우수형 총역량점수 우수

전기전자제어공학부 전자공학전공

22학번 박0욱


【비교과 활동 참여 동기】

대학에 들어왔을 때 무언가 부족하다고 생각이 들었는데 학과에서도 홍보를 하고 친구들이 비교과를 같이 하자는 말에 같이 참여하게 되었다. 참여하다 보면 다른 프로그램에도 관심이 생겨서 더 많이 참여하게 되었다.


【비교과 활동 참여 후기(성과 및 느낀 점)】

방학에 계획이 없고 시간도 많아 자기계발시간이라 생각하고 비교과 프로그램을 신청했다. 방학이라는 기간중에 오전/오후 시간의 여러 프로그램을 들어보면서 학기 중 파이선을 수강했지만 스스로 부족하다고 생각했기에 공부를 하고자 했지만 막혀서 공부를 다시 한다는 마음으로 들으면서 학기 중 사용하던 교재의 내용을 개념만 알았다면 활동 후 교제의 예문을 보고 무엇을 의미하는지도 알 수 있었다. 활동에 참여하지 않았다면 책 한번 펼치고 그만둘 나지만 프로그램에 참여해 단계적으로 알아가서 포기하지 않고 할 수 있었던 것 같다. 비교과지만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것을 찾는 것도 경험이라 생각이 든다.


【추천 비교과프로그램】

프로그램명: SMART살롱

대학에 와서 아직 잘 모르는 시기에 어떻게 대학생활을 잘 하는지 알려주고 , 개별코칭시간은 상담또한 해준다. 고민이나 지금의 자신의 방향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시간이므로 1학년이면 도움이 많이 된다.

살롱에서 다른 학과 친구들과 친해질 수 있는 시간도 될 수 있으니 참여를 추천한다.



스마트살롱 오리엔테이션 중 대학생활팁을 설명하는 화면



스마트살롱 비즈니스모델의 예시를 보여주고 작성방법을 설명하는 시간

※ 추천 버튼 재클릭 시 추천이 취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