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성과게시판

2022 역량탑인재 총역량점수 우수(회계학과 22학번 조o린) 창의로운 대학생활
  • 작성자
  • 작성일자
  • 조회86

창의로운 대학생활

역량활동우수형 총역량점수 우수

회계학과

22학번 조0린


【비교과 활동 참여 동기】

대학교에 입학하면 하고 싶었던 것이 좋은 성적 받기와 다양한 경험 해보기였습니다. 그래서 입학 후 이뤄드림이라는 곳에서 다양한 비교과 활동을 하는 것을 알고 둘러보다가 학습능력강화 기초 학습법 특강이나 창의학습노트 공모전 등 공부에 도움이 되면서 비교과 마일리지 점수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비교과 활동 참여 후기(성과 및 느낀 점)】

창의학습노트 공모전은 전공 및 교양 교과목을 코넬식 노트 필기법으로 정리한 노트를 제출하여 마일리지와 시상금을 받을 수 있는 활동입니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코넬식 노트라는 필기법을 알게 되어 고등학교와 다른 대학 교과목을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었습니다. 노트에 필기하면서 배운 내용을 다시 복습할 수 있고 시험 기간에는 정리한 내용을 바탕으로 중요한 부분만 보게 되어 좋은 성적을 받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공부를 하면서 마일리지도 얻는 일석이조의 효과로 공부를 하는 동기가 생길 수 있게 해주는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합니다.


【추천 비교과프로그램】

프로그램명: 영어 향상 프로그램

영어 향상 프로그램은 수강료와 응시료를 환급해주며 다양한 수업을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영어 향상 프로그램을 들으면서 공강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고 오프라인과 온라인 수업이 있어 자신에게 맞게 수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창의학습노트 공모전 제출 노트


강의 교재

※ 추천 버튼 재클릭 시 추천이 취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