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성과게시판

2022 역량탑인재 총역량점수 우수(신소재공학부 21학번 김o우) 우수한 비교과 프로그램
  • 작성자
  • 작성일자
  • 조회214

우수한 비교과 프로그램

역량활동우수형 총역량점수 우수

신소재공학부

21학번 김0우


【비교과 활동 참여 동기】

대학교생활을 재미있게 하면서 나에게 도움이 되는 활동을 찾기 위해 국립 창원대학교 홈페이지나 드림케치 등 업로드되는 사이트를 확인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던 중 창업 동아리 프로그램이 있어서 담당 선생님께 지원금, 세부적인 활동 방향에 대해 문의를 해보니, 구상하고 있던 사업 아이템을 실현할 수 있는 데에 도움이 될 것 같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비교과 활동 참여 후기(성과 및 느낀 점)】

1년 전의 나의 역량과 비교과 프로그램을 이수한 후 나를 평가 하면 크게 달라진 것 같습니다. 국립창원대학교는 본인의 역량을 최대로 끌어 올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시스템이 잘 되어있다고 생각합니다. 자신이 생각하고 하고 싶은 것을 아낌없이 지원해줘서 행정안전부 주최 장관상, 경상남도교육청 위촉장, 국립대학교 위촉장 수여뿐만 아니라 사업 아이디어를 실현하고 공장에서 시제품을 만들어서 시장 반응 조사를 할 수 있으며, 언어적으로는 프랑스, 호주 등의 국립대학교 학생들과 문화 교류를 통해 세계를 이해하는 힘을 기를 수 있는, 오직 국립 창원대학교에서만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참여하고 좋은 성과가 있어 뿌듯하였습니다.


【추천 비교과프로그램】 

프로그램명:  2022창업동아리 

2022 창업동아리입니다. 사업 아이디어가 있으면 구체화하여 실현시키는 것은 상당히 어려운 작업이나, 창업동아리를 신청하여 운영하게 된다면, 학교에서 아낌없는 지원과 도움을 언제든 제공하기에 적극 추천하는 비교과 프로그램입니다.

현재 저의 경우 특허등록을 준비하고 있으며, 해외 5개국에 판매하기 위해 협의 중입니다.



창업동아리 기능성 화장품 1000세트 시제품


2022창업동아리 기능성 화장품

※ 추천 버튼 재클릭 시 추천이 취소됩니다.